우물안에서 보는 하늘도 맑다

[질문] d 님 보세요~ 본문

경단녀에서 "나"로 돌아가기/안드로이드

[질문] d 님 보세요~

몽염이 2021. 2. 16. 13:15
반응형

제공해주신 소스를 비교하는데는 시간이 걸릴것 같아서

제 소스랑 비교해서 다른 부분을 표시해 놓았어요~

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~

내일 셋팅 해보고 발견되는 문제가 있으면 말씀 드릴께요

WriteActivity.java
0.01MB

제 소스 첨부해 드립니다.

하지만 저는 13강 이후 추가된 부분도 들도 같이 입력되어 있어서 구분해서 보셔야 할 것 같네요

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Compare With 기능을 활용해서 비교해 보셔요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