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물안에서 보는 하늘도 맑다

황골마을에 떡볶이집 오심 - 우리 할매 떡볶이 영통점 7/23 오후 1시 상황 본문

맛집

황골마을에 떡볶이집 오심 - 우리 할매 떡볶이 영통점 7/23 오후 1시 상황

몽염이 2021. 7. 23. 13:06
반응형

* 영업시간 - 문여는 시간 11:3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문닫는 시간 21:00

* 브레이크 타임 - 14:30 ~ 16:00

* 현재 나 포함 기다리는 사람 세팀
*** 내가 나오고 대기 중이던 테이블도 음식 나옴
고로!!!! 대기 한팀

* 테이블 세개중 두개 빔

* 전화주문하고 방문하면 좋을 듯

* 전화번호 - 031-204-7707


* 맛 - 맛남 짱 맛남. 튀김도 맛나고 떡볶이도 맛남

 

ㅏㄷ집에 오자 옷도 안갈아입고 먹기 시작

깔끔한 주방.  오픈한 날이니까 당연히 깔끔했겠지~ 사장님 응대도 친절하고 좋았다.

내가 좋아하는 바삭한 튀김 스타일.  특히 김말이가 맛있었다.  다음에는 오징어튀김을 먹어보리~

  어린시절 떡볶이 판에 오래 끓여 소스가 잘 버무려진 딱 그 떡볶이맛이었다.

가게 벽면에 SNS에 글을 올리면 음료수 주신다고 되어있어서 태그도 정성스럽게 붙여 보았다.  하지만 음식 받아나오면서 말하지 않아서 못받았다.  다음에 재방문 할 때, 이 글 보여드리면서 음료스 써비스라도 받아보아야지.  

*** 소정에 그 어떤것도 받지 않았습니다.  그만큼 인기있는 블로그도 아니구요^^;; 집근처에 떡볶이 집이 생겨서 신나서 써보았습니다

# 우리할매떡볶이 #수원시맛집 #영통구맛집 #영통동맛집 #떡볶이맛집 #옛날떡볶이맛집

반응형